Q & A

뒤로가기
제목

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골컴스피리츠(ip:118.38.142.165)

작성일 2022-11-17

조회 6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 안녕하세요. 골컴스피리츠입니다.


사업자가 변경되면서 결론적으로 기존 회원들은 모두 탈퇴와 같이 초기화되어 처리 되었습니다.


그리고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데는 회원가입과 상관없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도 더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.


더 자세한 문의는 매장 휴대폰으로 문자나 톡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골드컴퍼니 당시 아이디가 있었는데 비밀번호 찾기라던가 어떻게하나요 ?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